---------- Original Message ----------
일주일넘게 기다려서 드디어 받았네요ㅜㅜ
VFC G19와 비교할때 피막도 더 두터워지고
반동도 좀더 좋아졌습니다
G19와 비교하면 크게 바뀐것이 신형실린더
G19는 프라재질인데 G19X는 메탈재질입니다
하부 슬라이드가이드가 변경됐는데 작동성은
큰차이가 없어보이는데 홉업조절리코일 간섭때문이
아닌가 보여지구요
상품설명에 없던 사항인데 칼라파트가 이너바렐은 잡는구조여서 절대
빼지 마세요 ..나사산 없고 미친 하탄납니다
외국버젼도 칼파가 없는 모델들은 이너,아우바렐
유격을 어떻게 한건지 알길이 없네요
검색해보니 칼파없는 나라와 아웃바렐 총구쪽이
다릅니다
그리고 G19와 비교할때 벨브압력이 센건지 방아쇠를 응?응?어라?하고 힘을 줘야 발사가 됩니다
순정홉업은 여전히 하드타입이군요
교환하는게 낫지 싶습니다만 챔버분해가 좀
괴랄?맞습니다 ...만 추전드립니다
마지막사진은 해외리뷰인데 칼파없는 모델의 경우
아웃바렐 내측에 이너를 잡아는 O링으로 추정되는
구조네요
=============================================================
안녕하세요 건사이트 입니다~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유럽버전의 아웃 바렐 내부 형상이 다른 구조라면 확인 후 입고계획 이 있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고요~
정말 19x 반응이 폭발적 이네요~~~
잘사용하시고요~소정의 적립금 적립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