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VFC MP7 A1 내구성 및 성능개선용으로 구매...아직은 장착전...
* 이너배럴은 길이만 틀릴뿐 홉업장착부분이 마루이 M1911A1과 동일합니다. 방출구 끝처리 깔끔합니다.
* 홉업고무는 챔버에 고정되는 옆돌출바가 없고 내부돌기(홉업걸기)는 앞뒤로 길게 나있습니다.
홉업조절시 일반홉업과는 다르게 좌우 두점방식이 되는 것 같습니다.
* 링은 로딩노즐의 가스 토출구 외부에 끼워 홉업고무와 접촉면의 가스누출을 잡아주는 것같구요.
스프링의 장력은 순정로딩노즐의 것과 별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
* 로딩노즐 내부 밸브는 금속으로 가스방출구가 세방향(순정은 일반적인 4방향)으로 되어있습니다.
특징이라면 밸브 뒷쪽에 나사산 구멍을 내어 동봉된 두가지 수지스크류(장,단)로 가스방출량(파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탄창밸브는 일반적인 밸브와 달리 가스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가스토출구가 회전식 1방향으로 되어있습니다만
탄창에 장착후 사용하다보면 가스토출구가 원위치에서 돌아가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정되어 있을지 사용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이상 전체적으로 이유있는 옵션으로 생각됩니다.
참고들 하시라고 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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